Ouican Hostit Business 북한 송림의 오락거리

북한 송림의 오락거리

북한 함명도 중남부에 위치한 항구도시이다. 사실 이곳은 주요 산업 이후로 어업과 양식업이 있는 여행자 도시가 아닐 수 있습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신포에는 12개월 만에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. 도내 3개 수도권으로 1입니다. 나머지 두 곳은 함흥시와 단천시입니다. 이 마을에는 주요 양식 사무소일 뿐만 아니라 양식 협동조합으로서도 158,000명의 남녀가 살고 있습니다. 이 지역은 또한 원자로 및 방위 시설의 거주지가 될 수 있습니다.

신포에 들어가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들어가자마자 북한의 에스코트와 함께 훨씬 더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. 대부분의 북한 대도시 지역과 마찬가지로 이 도시는 해안 지역에서 보든 산에서 계곡을 내려다보든 장엄한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. 도시 내 개인들도 수용적이고 친절하며 숙박 시설은 신포 자체에서 접근할 수 없는 경우 다른 도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

관광객들은 일반적으로 어려운 통화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에서나 독특한 여행자 호텔에 머물도록 만들어집니다. 식사와 음료는 선택한 레스토랑과 안락한 상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. 외국인 방문객만을 위한 안락한 상점과 엄선된 식당이 여행자에게 도전적인 화폐로 음식을 제공합니다. 한편, 한국의 식량난으로 싱글은 항상 오피러브 식량이 정교하다고 단정할 수 없다. 단체로 여행하는 개인이나 비수기에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할인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.

여느 한인 도시와 마찬가지로 관습과 전통에 대한 관심, 특히 북한 경비병이 도처에 있을 때 종종 필수입니다. 극도로 민감한 경향이 있는 당국에 예의를 베풀어야 합니다. 예를 들어 초콜릿, 담배 및 기타 장신구 형태로 선물을 주는 제스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북한 주민들에게 환영받습니다.